‘이천마장 허브스퀘어’가 분양소식을 알렸다. 경기도 이천시에 들어서는 ‘이천마장 허브스퀘어’ 지식산업센터는 이천 SK하이닉스와 용인 SK하이닉스를 잇는 입지조건과 다양한 특화설계가 돋보인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1만8000명 규모의 이천 SK하이닉스와 인접하고 있다. 여기에 2023년 용인 SK하이닉스가 착공을 앞두고 있어 이천과 용인에 위치한 100여개의 대규모 기업 물류센터, 패션물류단지, 산업단지 등의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이천시 최초의 택지개발구역으로 체계적인 업무, 상업, 주거시설이 계획되어 있는 것도 이점이다. 이 지역의 계획 세대는 3328세대, 계획인구는 8668명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영동고속도로 덕평IC,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와 인접해 있으며 42번 국도, 325번 지방도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제2순환고속도로 도척IC 개통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졌다.
또한 쾌적한 업무가 가능한 5.3m 높이의 층고, 화물차에서 짐을 옮기기 쉬운 2.5톤 화물전용 엘리베이터, 호실별 발코니와 화장실 등 특화설계로 최신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여 업무효율을 높였다.
또한 이천 마장지구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옥상정원과 업무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는 3층 공용 테라스 정원 등도 갖출 예정이다.
출처 : 딜라이트닷넷(https://www.delighti.co.kr)